Creative Commons License

폭력시위 엄정 사법처리 생활



엠파스 뉴스
정부는 "이러한 사태는 절대로 막아야 한다"며 "정부로서는 물리적 충돌에 의한 불행한 사고를 막기 위해서라도 불가피하게 최루액 살포 등 법에 따른 강력한 대응을 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응, 폭력시위 하는 새끼는 잡아가도 뭐라고 안 할테니, 평화시위 하는 사람은 철저하게 구분해서 피해 없도록 해줘. LPG 가스통 가지고 방송국 쳐들어가는 새끼 모두 사형시키든, 닭장차 부수는 새끼 사형시키든 상관 안 할테니 공정하고 정확하게 처리해주길 바란다. (물론 정말로 사형시키란 소리는 아니고, 옥살이 시키든 벌금형 때리든 하란 소리다. 방패나 몽둥이로 패지 말고.)



정부는 "그동안 미국산 쇠고기 수입과 관련해 추가협상에 최선을 다했고 미국산 쇠고기 수입과 관련해서 국민 여러분이 그 동안 정부에 요구했던 사항들도 대부분 반영됐다"며 "그럼에도 시위는 계속되고 있고 시위의 목소리는 당초 주장과 상당히 달라지고 있으며 쇠고기 문제를 떠나 정부의 정당한 정책수행을 반대하고 정부의 정체성까지 부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1. 뭘 반영했는데? 실효성은 있나?
  2. 정당한 정책수행이 뭔데? 밑도 끝도 없는 공기업 사유화선진화?
  3. 국가 없어도 잘만 먹고 사는 부자를 위해 빌빌 거리는 정부가 8,90%의 서민에게 필요할지, 뽑히기만 하면 국민동의 없이 맘대로 국정운영해도 되는건지, 이런게 정부 정체성을 흐리고 있는건 아닐까? 그리고 단순히 쇠고기 문제만 촛불시위꺼리가 아니란 점을 정부가 알아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Google Adsense

Google Adsense

Google Analytics



C로그팬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