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Commons License

이순재는 되고 김장훈은 안 된다 생활



이순재 "이명박 당선인 공개 지지는 정치적 소신"
MB맨들, 주말드라마서 맹활약
더불어 이순재는 이번 촬영에서 지난 대선 직전, 당시 이명박 한나라당 대통령 후보에 대해 공개 지지를 선언했던 이유에 대해 "정치적 소신에 따른 것이지만 다시 정치를 할 생각은 없다"고 밝혔다.


김장훈 “잡혀가더라도…” 청계천 촛불문화제 동참키로
그 는 그러면서 "돌아가는 상황이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서 내일은 가려 합니다. 윤도현군한테 전화를 받았는데 내일 공연을 하면 사법처리를 하겠다고 경찰에서 의견을 보내왔다고 합니다. 가야죠. 다들 애쓰는데 같이 잡혀가는게 후회는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물론 촛불문화제 참여는 정치문제가 아니라 가장 기초적인 먹고 싸는 문제이다.
그걸 자꾸 이명박 정부와 한나라당은 정치라고 곡해한다. 그러지 말아라. 정말 아.더.메.치.유하다.



덧글: 기사는 적절히 외국 서버에 담아야한다.

덧글

  • 백탄왕 2008/05/18 19:49 #

    나도 잡아가라 이놈들아.
    에이 쓰레기들아
  • 샘이 2008/05/19 14:47 #

    백탄왕// 정말 잡아가면 대략 낭패?
  • 을파소 2008/05/20 14:02 #

    원래 저도 이순재씨를 상당히 좋아했었죠. 그런데 지난 대선때의 행실을 보니 정말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많은 분들이 잊고 있는 사실 하나가 있죠. 그 당시 드라마 이산이 아마도 제일 인기있는 드라마였을 겁니다. 그리고 이순재씨는 아주 카리스마 넘치는 영조로 나왔고요.

    그리고 대선 전에 드라마에서의 복장 그대로 선관위 홍보 CF에 출연을 했었죠. 여기까지는 누구도 뭐라고 할 수 없는 상황이었죠. 그런데 문제는 이렇게 홍보를 하면서 나라를 이끌 지도자를 제대로 뽑아야 어쩌구~ 저쩌구~하면서 투표를 하라고 해 놓고, 대선 직전에 쥐새끼를 지지한다고 발표를 했었죠.

    이런 어이 상실한 모습을 보면서 참 저런 것들이 원로 배우니 뭐니 하면서 나대는 것을 보니...

    이건 누가 봐도 선거법 위반으로 처벌을 받아야 할 사안이었던 것 같았는데 말입니다.
  • 샘이 2008/05/20 20:53 #

    을파소// 그때 상황도 상황이지만, 정말이지 지금 그 노인네 생각은 어떤지 알고 싶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Google Adsense

Google Adsense

Google Analytics



C로그팬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