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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 예를 갖추시지요. IT



물론 완벽한 서비스를 오픈하지 못한 社측 잘못도 있지만(이 세상에 완벽한게 어딨어!), 뭐가 잘못되었는지 정확히 알려주지도 않고 무조건 욕만하는 고객이 많다. 서비스 업체가 잘못해서 서비스 제공 못하면 덜 억울하다. 근데 어떤 고객은 명백히 자기가 잘못해놓고(예를 들면 아이디 오타) 답변할 새도 없이 욕을 늘어놓는다.

고객님,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조금만 예를 갖춰서 문의하면 안 될까요-?

덧글

  • chadr 2007/01/29 23:38 # 삭제

    가끔 개념을 챙겨드려야 하는 고객들이 있죠..
    성격같아서는 같이 욕해버리고 싶지만 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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